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

해외 여행을 간다면 그 나라에서 먹어봐야 할 존맛 과자 추천집을 알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다양한 나라의 대표적인 과자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본의 신사이바시 돈키호테에서 판매되는 롯쿠 과자, 중국의 상하이에 위치한 취둥구이점에서 파는 달고나, 프랑스의 팔레트 마카롱과 같은 대표적인 과자들을 만나보세요.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등 다양한 나라의 과자들로 여행의 맛을 더해보세요.


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


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


해외 여행 시 반드시 체험해야 할 재미 있는 나라별 인기 과자 맛집


해외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을 소개합니다. 일본에서는 ‘가라야키 센베이’라는 전통 과자를 즐길 수 있는데, 바삭하고 맛있는 센베이는 일본의 과자 중에서도 유명합니다. 미국에 가면 ‘초콜릿 칩 쿠키’인 Toll House의 과자가 인기입니다. 그 크리미한 초콜릿의 맛은 정말 끝내줍니다. 유럽 여행 시 스위스의 ‘미니 슈크렌’을 꼭 시도해보세요. 고소하고 달콤한 크래커에 슈크렌 크림을 바르면 맛있는 조합이 됩니다. 태국에서는 ‘망고 스티키 라이스’가 유명한데, 달콤한 스티키 라이스에 신선한 망고와 코코넛 크림을 곁들여 먹으면 환상적인 맛이 납니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에서는 ‘카네롤로’라는 과자를 즐길 수 있는데, 바삭한 메렝게와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은 참으로 특별하고 맛있습니다. 이런 국가별 존맛 과자를 맛보기 위해 꼭 해당 여행지에서 이곳들을 찾아가 보세요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해외 여행가면 꼭 먹어봐야할 나라별 존맛 과자 추천집”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