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

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 소개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자취생활이 더욱 늘어나면서,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술이 큰 인기입니다.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저희가 여러분에게 자취방에서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술 제조법을 알려드릴게요. 긴 여가 시간에 집에서 짜장면과 함께 즐기기 좋은 술,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고추장 소주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얼음 홍차까지, 다양한 술 제조법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


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


자취생들에게 인기 있는 연말 술 제조법


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은 바로 ‘마루 술’이다. 이 술은 주로 자취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이유는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술이기 때문이다. 준비물은 참기름, 식용유, 간장, 설탕, 다진마늘, 다진양파, 다진고추, 소금, 후추, 물, 숙성된 김장 김치 등이다. 먼저 팬에 참기름을 두르고 식용유를 두른 후, 다진마늘, 다진양파, 다진고추를 넣고 볶은 뒤 김장김치를 넣고 함께 볶아준다. 그리고 간장과 설탕을 넣고 잘 섞어준 후 물을 조금씩 넣으면서 끓인다. 끓이는 동안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춰주면 된다. 이렇게 만든 마루 술은 고추장이나 된장을 넣어 더욱 맛을 낼 수 있고, 참깨와 파김치 등을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결혼채널에 나오는 신혼부부들도 이 술을 좋아하는데, 쉽고 간편하면서도 맛있어서 자취생들에게는 최적의 연말 술 제조법이 될 것이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요즘 제일 핫한 자취방 연말 술 제조법”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