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

퍼스널컬러는 개개인의 얼굴 색조와 피부톤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을 찾아내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제 색상 분석을 위해 미팅을 하기 전에 복잡한 절차 없이도 퍼스널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쌩얼사진입니다. 얼굴 피부색과 색소를 정확히 파악하여 1초만에 퍼스널컬러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


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


퍼스널컬러를 파악하는 1초 빠른 방법, 쌩얼사진만 있으면 됩니다.


퍼스널컬러는 얼굴색과 얼굴 주름, 눈동자와 같은 개인의 피부톤에 따라 의상과 화장의 색상을 선택하는 기준이다. 퍼스널컬러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며, 컬러 팔레트와 실험을 통해 개인의 최적 컬러를 찾는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한다. 그러나 쌩얼사진만 보고 퍼스널컬러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이를 위해서는 아래의 단계를 따라야 한다. 첫째로, 얼굴이나 피부 색상이 왜곡되지 않은 쌩얼사진을 준비한다. 둘째로, 흰색과 아이보리색의 박스를 사진 위에 놓는다. 셋째로, 얼굴이 더욱 밝아 보인다면, 따뜻한 톤의 퍼스널컬러를 가진 것이고, 얼굴이 더욱 어둡게 보인다면, 차가운 톤의 퍼스널컬러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할 수 있다. 이 방법은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간단하게 퍼스널컬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정확도가 높지 않을 수 있다. 그러므로 퍼스널컬러에 관심이 있는 경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쌩얼사진만 있으면 되는 퍼스널컬러 1초 확인법”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