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어질해지는 브랜드별 만우절 한정템들

보자마자 어질해지는 브랜드별 만우절 한정템들. 4월 1일만을 위해 준비된 이들 제품들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이들 중에서도 각기 독특한 아이디어로 주목받는 브랜드들이 있다. 한정판 주스마시멜로, 키보드를 좁힌 콜렉션스, 중력 반전 접어가마, 핸드크림 공부팩 등 다채로운 제품들이 팬들을 웃음 지루함에서 구출한다. 이 날을 기다리는 만우절 팬들에게 재미로 살아있는 상품들이 될 것이다.


보자마자 어질해지는 브랜드별 만우절 한정템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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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별 만우절 한정템으로 보면 어질해지는 것들


지난 달 브랜드들은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한정템들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어떤 제품들은 보자마자 어질해지는 디자인이 돋보였다. 갤럭시는 ‘전세계 드론 배터리’ 한정판을 출시했다. 드론을 조종하며 전세계로 여행할 수 있는 이 특별한 배터리는 실제로는 갤럭시 폰의 배터리였다. 배터리 설치 후 폰을 드론에 부착하여 날아다닐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티파니는 ‘골드 청소기’라는 한정판을 선보였다. 실제로 24K 황금으로 만들어진 청소기는 화려한 모습이었지만, 세부적인 청소 기능은 없었다. 그러나 디자인과 함께 집 안에서 화려한 청소 경험을 선사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제품으로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가 ‘커피맛 치킨 너겟’을 출시했다. 이 너겟은 커피의 풍미를 갖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치킨의 맛이었다. 이 새로운 경험은 커피와 치킨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처럼 한정판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만우절의 재미는 브랜드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글을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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