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자마자 어질해지는 브랜드별 만우절 한정템들
브랜드별 만우절 한정템으로 보면 어질해지는 것들
지난 달 브랜드들은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한정템들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어떤 제품들은 보자마자 어질해지는 디자인이 돋보였다. 갤럭시는 ‘전세계 드론 배터리’ 한정판을 출시했다. 드론을 조종하며 전세계로 여행할 수 있는 이 특별한 배터리는 실제로는 갤럭시 폰의 배터리였다. 배터리 설치 후 폰을 드론에 부착하여 날아다닐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티파니는 ‘골드 청소기’라는 한정판을 선보였다. 실제로 24K 황금으로 만들어진 청소기는 화려한 모습이었지만, 세부적인 청소 기능은 없었다. 그러나 디자인과 함께 집 안에서 화려한 청소 경험을 선사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제품으로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가 ‘커피맛 치킨 너겟’을 출시했다. 이 너겟은 커피의 풍미를 갖고 있었지만, 실제로는 치킨의 맛이었다. 이 새로운 경험은 커피와 치킨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처럼 한정판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만우절의 재미는 브랜드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글을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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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ghoo0104 벼볌벼 먹어야겠네 쩡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