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

안녕하세요, 저희 일상 속에서 자주 반복되는 동작들을 살펴보면, 대부분은 모르게 척추에 큰 부하를 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면서 앉아 있는 시간,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앞으로 구부러지는 자세, 휴대폰에 몰두하여 목을 굽히는 등의 동작들은 척추에 압력을 줄 수 있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상 동작들을 총정리하여 건강한 척추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


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


일상 동작의 척추 파손을 지속해온 것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던 나의 총정리


나는 나도 모르게 척추를 박살내고 있는 일상 동작들에 대해 총정리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로, 나는 자세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일어나거나 앉을 때 척추를 펴고 두 번째로, 나는 너무 오랫동안 한 자세로 앉아 있다. 정말 위험하다는 것을 알지만 이런 습관을 버리지 못한다. 세 번째로, 나는 전화를 받거나 문자를 보면서 자주 몸을 구부르고 있다. 시간가는 줄 모를 즐거움 때문에 이러한 동작을 자주 반복한다. 마지막으로, 나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지 않는다. 체조나 요가와 같은 유산소 운동을 하면 척추를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데, 이러한 활동을 소홀히 하고 있다. 이 일상적인 동작들이 나의 척추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다. 그래서 이제 나는 자세에 신경을 쓰고, 앉은 자세를 적어도 한 시간마다 바꾸려고 한다. 그리고 자주 동작을 하면서 스트레칭도 할 것이다. 건강한 척추로 오랫동안 살아가기 위해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나도 모르게 척추 박살내고 있던 일상 동작 총정리”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