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

보통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는 몇 가지 식재료들은 개봉 후 냉장보관을 권장합니다. 유제품 중에서도 소스나 드레싱, 딸기잼 등은 개봉 후 냉장하면 오랫동안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견과류나 파스타 소스, 올리브 등은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냉장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의외로 냉장이 필요한 식재료들이 있으니, 개봉 후에는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주의해야 합니다.


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


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


식재료 중에는 개봉 후에 냉장 보관해야 하는 의외의 것들


식재료를 개봉한 후에는 많은 것들이 냉장보관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의외로 잊어버리는 식재료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강은 실내온도에서 보관하면 텅텅 빈 식재료로 변하게 됩니다. 따라서 생강은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닭고기를 사용한 경우에는 반드시 냉장고에 넣어야 합니다. 생닭은 장시간 방치하면 박테리아가 번식하여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선한 과일들도 냉장보관이 필요합니다. 특히 딸기, 체리, 포도 등은 과일의 성분이 산화되기 쉬우므로 냉장 보관하여 신선함을 유지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부는 개봉 후에 얼리지 않도록 냉장고에 보관해야 합니다. 두부의 수분 함량이 높아서 개봉 후 얼리게 되기 때문에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냉장고에 보관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많은 식재료들이 냉장보관되어야 하므로, 개봉 후에는 주의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개봉 후에 냉장보관 해야하는 의외의 식재료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