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

만약 MBTI 유형별로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 어떨까요? 매일 정신차려야 할 가장 큰 위협은 좀비들일 것이며, 서로 다른 성격 유형의 사람들은 이 상황에서 각자 다른 대처 방식을 취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ESTJ 유형의 사람들은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분명한 목표와 계획을 세울 것이고, INFP 유형의 사람들은 정신적인 부담이 많아지겠죠. 이렇듯, MBTI 유형에 따라 좀비로 가득찬 세상에서도 각자의 성격에 맞게 대처할 것입니다.

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

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

이렇게 MBTI유형별로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 찬다면, 우리는 우리의 성향에 맞는 방식으로 생존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몇몇은 예민한 미각으로 식량을 찾고, 몇몇은 냄새에 민감하여 좀비의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몇몇은 말재주로 타인과 협력하여 서로 도우며 생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MBTI유형이 서로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모두 함께 노력하여 살아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출처 : MBTI의 모든 것

15 thoughts on “MBTI유형별 온세상이 좀비로 가득찬다면”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