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유형별로 까먹는 일은 이러합니다. ESFP 유형은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즉흥적으로 일을 처리하다 까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ISFJ 유형은 세심하게 일을 처리하지만, 적극적으로 계획하지 않아 까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ENFP 유형은 규칙적인 일정을 좋아하지 않아 늘 일을 미루다가 까먹는 경우가 있습니다. ISTJ 유형은 체계적으로 계획하는 편이지만, 간혹 자신이 세운 일정을 까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MBTI 유형별로 까먹는 일이 조금씩 다르니 자신의 유형을 알고 있으면 일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BTI유형별 까먹는 일
이제 우리는 MBTI 유형별로 까먹는 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STP 유형은 순간적인 즉각적인 대응력으로 인해 자잘한 일들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ESFP 유형은 새로운 자극을 선호하기 때문에 반복되는 일에 대한 기억력이 약할 수 있습니다. ISTJ 유형은 세부 사항에 민감하고 정확한 편이지만, 간혹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ISFJ 유형은 다른 사람들의 필요에 주의를 기울이는 탓에 자신의 일을 잊어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들을 이해하고, 각자의 유형에 맞게 대처할 수 있다면 보다 더 능률적이고 효과적인 일상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MBTI의 모든 것
@jungdaeun_08 나 여기잇는거 다 한번씩은 까먹어본듯 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비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