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놀면뭐하니 멤버 개편 소식
6월 놀면 뭐하니? 멤버 변경 소식
6월 놀면뭐하니, 놀면 뭐하니 사회자인 유희열과 요즘 대세 아이돌 멤버들의 케미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멤버 개편 소식이 전해졌다. 조미, 안예슬, 구지안, 홍서범 멤버들이 모두 새로운 프로젝트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혀졌다. 이에 대해 궁금증을 느끼는 시청자들은 유희열에게 직접 물어보았는데, 유희열은 “멤버들이 모두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된다”며 “아쉬움도 많겠지만, 새 멤버들과 더 나은 6월 놀면뭐하니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멤버 개편 소식은 국내외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더욱이, 놀면 뭐하니는 매주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썸머특집을 기획 중이기 때문에, 이를 위한 새로운 멤버 라인업도 기대가 된다.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은 멤버 개편 소식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하는 6월 놀면뭐하니의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느끼고 있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6월 놀면뭐하니 멤버 개편 소식’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초반에 유재석이 당근하러 가고 하던 때가 신선하고 재미있었지..이미 소재도 고갈된 것 같고 똑같은 것만 재탕..포지션 애매한 이 사람 저 사람들만 잔뜩 나오니 재미있을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