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

친구 집에 가서 놀던 중에 집안 곳곳에서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번에 발견한 띵템 9가지는 모두 독특하고 멋있는 아이디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자취 띵템들은 혼자 살거나 룸메이트와 함께 살거나, 그리고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지금부터, 친구의 집에서 발견한 특별한 자취 띵템 9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


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


친구 집 방문 중 발견한 참신한 자취 아이디어 9가지


저는 최근에 친구의 집에 방문을 갔을 때,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들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 띵템은 집안 곳곳에 붙어있는 스티커입니다. 스티커에는 각박하고 위압적인 메시지가 적혀있어서 불안했지만, 친구는 이 스티커들이 청소나 정돈을 잦아들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두 번째 띵템은 벽에 붙이는 리모컨입니다. 붙어있는 리모컨으로 조명, 에어컨, TV 등의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합니다. 세 번째 띵템은 수도꼭지를 자동으로 제어하는 센서입니다. 손이나 그릇 등을 감지하여 물이 자동으로 나오고 멈추기 때문에, 물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식기건조대에 붙어있는 작은 선풍기, 벽에 붙이는 자석받침대, 원뿔형 쓰레기통 등 다양한 띵템이 있었습니다. 친구의 자취 띵템들을 보며, 저도 내 집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2 thoughts on “친구집 갔다가 발견한 신박한 자취 띵템 9가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