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

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 가구부터 생활용품까지, 꼼꼼하게 골라 샀다. 아직은 모두 박스 속에서 잠들어 있지만, 곧 나만의 안락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첫방문객들을 위한 카페트와 수건, 주방 가재도 준비돼 있으니, 친구들을 초대하는 순간이 기다려진다. 새로운 시작을 위해 준비한 신상템들, 첫 자취의 설레임이 더해져 여운이 남는다.


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


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


신규 자취를 시작하면 사려고 미리 저장해 둔 아이템들


최근에 자취를 시작했기 때문에 새로운 물건들을 사야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저장해 둔 목록을 참고하여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가장 먼저 구매했던 것은 냄비와 프라이팬입니다. 요리를 자주 하기 때문에 요리에 필요한 도구가 필수였습니다. 그리고 밥솥과 전자렌지도 구매했습니다. 요리하는 시간이 부족할 때 이 두 가지가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또한 새로운 팬츠와 이불, 베게와 침대커버를 사서 침실을 꾸몄습니다. 그리고 샤워용품과 수건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세탁기와 건조기와 같은 생활 가전 제품도 새로 구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청소도구도 구매했습니다. 먼지청소기와 빗자루, 뜨거운 물과 세제도 구매했습니다. 건강한 생활환경을 위해 청소도구는 꼭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전체적으로 새로운 시작을 위한 항목들을 구매했습니다. 나의 집을 꾸미기 위해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7 thoughts on “자취 시작하면 사려고 저장해 둔 신상템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