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

요즘 카카오톡에는 매일 새로운 신기능들이 추가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누락된 것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카카오톡에서는 대화 도중 음악을 공유하거나 내 속도로 대화를 재생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답니다. 또한, 대화 내용을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신기한 번역 기능도 있어요. 이 외에도 다양한 카카오톡 신기능을 한눈에 보고 싶다면 계속해서 이 글을 읽어보세요!


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


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


카카오톡 신기능을 모두 알지 못했던 것 같다


카카오톡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메신저 앱 중 하나로, 최근 새로운 신기능을 도입하여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는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의 신기능들을 총정리해보려고 한다. 첫 번째로, ‘카톡과 버즈 연동’ 기능이 있다. 이 기능은 버즈와 카카오톡이 연동되어 버즈로 카톡 메시지를 듣고 답장할 수 있게 해준다. 이를 통해 운동이나 다른 작업을 하면서도 편리하게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실시간 번역’ 기능이 있다.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외국어 메시지를 보내면 해당 언어로 번역된 메시지가 바로 보여진다. 이를 통해 외국인 친구들과도 원활히 대화할 수 있다. 세 번째로, ‘통화 중 메시지 보기’ 기능이 있다. 전화 중에 메시지가 오면 스크린에 메시지가 나타나고, 음성으로 메시지 내용을 알려준다. 이로써 통화 중에도 놓치지 않고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자동 읽음’ 기능이 있다. 읽지 않은 메시지를 누를 때 읽지 않은 메시지를 모두 알려주는 기능인데, 자동으로 읽은 메시지를 카톡 홈에 표시해준다는 점에서 유용하다. 이처럼 카카오톡은 지속적으로 신기능을 도입하여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신기능들이 추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또 나만 몰랐던 카카오톡 신기능 총정리”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