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

달콤한 오레오와 바삭한 바삭한 방망이가 어우러진 미친 듯이 맛있는 간식을 만들어 보세요!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은 오레오를 만들어 두르고, 그 위에 바삭한 빵가루를 얹어 구워낸 대단한 간식입니다. 먹다 보면 끝이 나지 않을 것 같은 달콤한 맛과 함께, 바삭한 텍스처가 입 안 가득 채워집니다. 이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볼까요?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


레시피: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리도록 만들기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는 간단하고 맛있는 간식으로 자주 만들어 먹는다. 먼저, 오레오쿠키를 믹서기에 넣고 잘 갈아 만든다. 그리고 버터와 설탕을 섞어 크림을 만든다. 이제 오레오크램블을 만들어줘야 하는데, 오레오쿠키를 믹서기에 넣고 곱게 갈아 넣고 데친 우유와 설탕, 버터를 넣어 볶은 후 식힌다. 마지막으로 만든 오레오크림과 오레오크램블을 섞어줘 토핑으로 사용한다. 뚜껑을 덮어 냉장고에 넣어달달한 맛을 더해서 보관한다. 이 간식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맛과 볼거리를 더해주어 파티에 매우 인기있는 메뉴이다.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달달한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 추천한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5 thoughts on “달달지옥에서 온 오레오방망이 도른놈 레시피”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