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

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이란 무엇일까요? 일반 세탁법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얼룩과 노란색 땀자국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설탕, 선인장, 시트러스 오일 등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식재료로 직접 만드는 세제와 그에 맞는 방법으로 세탁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새 옷이나 손질한 옷처럼 깨끗하게 세탁하고 싶다면 이 세탁법을 한번 시도해보세요!


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


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


한 번에 새 옷처럼 되는 깜짝 놀라운 세탁법


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이 되는 직빵 세탁법이 있다. 이 방법은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아주 간편하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옷을 새옷처럼 유지할 수 있으며, 옷을 좀 더 오래 입을 수 있다. 이 방법은 세탁기를 이용하지 않는다. 대신, 두리번 두리번 세탁을 하는 것이다. 먼저, 물에 라운드 라운드한 돌을 넣고, 그 위에 옷을 쌓는다. 그리고 세제를 넣고, 물을 붓는다. 이때 온도는 더운 물이 아닌 찬물로 세탁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돌을 밀어내면서 두리번 두리번 옷을 세탁한다. 이 방법은 손세탁하는 것 보다도 훨씬 효과적이다. 특히, 희미하게 느껴지는 냄새까지도 제거할 수 있다. 따라서 깨끗하고 헤어지지 않은 냄새를 냄새인지 개선시킬 수 있다. 이렇게 세탁한 후 햇볕에 말리면, 옷이 마치 새 것 같이 빛난다.

글을 마치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에서 올라온 생활정보 꿀팁 ‘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을 가져와서 알아봤는데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팔로우를 하면 더 많은 생활정보와 꿀팁를 확인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끝.)





10 thoughts on “깜짝 놀랄 한방에 새옷되는 직빵 세탁법”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