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청년친화기업’ 20개사 선정, 각종 지원 혜택

 
‘경남형 청년친화기업’ 20개사가 선정되었다. 박완수 경남도지사는 29일 오후 경남도청 도정회의실에서 ‘경남형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된 20개 기업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경남도는 ‘경제진흥원’과 공동으로 ‘청년친화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공공기관 인증을 받은 69개 중소기업을 모집해 사전‧서면심사와 현장실사, 선정위원회의를 거쳐 20개사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청년친화기업은 ▲금호공업㈜(김용한) ▲아라소프트㈜(강정현) ▲에스지솔루션㈜(조정현) ▲우정엔지니어링㈜(최정호) ▲㈜대호아이앤티(김한준) ▲㈜마크(곽명화, 현창모) ▲㈜세중씨엔지(정일수) ▲㈜씨티엔에스(권기정) ▲㈜애드테크(박기용) ▲㈜양인터네셔널(양동완) ▲㈜이즈파크(김갑산) ▲㈜익스트리플(김재규) ▲㈜인텔라이츠(조민국) ▲㈜청명시스텍(이상훈) ▲㈜케이에프(박영주) ▲㈜킥더허들(김태양) ▲㈜태진시스템(김영남) ▲㈜피플앤스토리(김남철) ▲준엔지니어링㈜(전형진) ▲킹콩디자인(홍정석)이다.

경남도는 “청년친화기업은 경남의 기업 중 청년일자리 창출과 조직문화, 복지혜택 등이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사기 앙양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확산시키고, 청년들이 구직활동을 능동적으로 참여하기 위한 시책이다”고 설명했다.

경남도는 청년친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에 대해 ‘근무환경 개선 지원’, ‘육아휴직 대체인건비 지원’, ‘추가 고용장려금’ 등 혜택을 지원한다.

박완수 지사는 수여식에서 “이번에 선정된 청년친화기업은 기업의 조직문화 개선을 통해 청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정착하는 데에 기여했다”며 “경남도는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시책을 챙겨나가며,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조성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경남도 ‘청년친화기업’ 20개사 선정, 각종 지원 혜택’에 대한 내용을 요약했습니다.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 글 제일 하단에 있는 [더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 확인하세요.

출처 : 경남도 ‘청년친화기업’ 20개사 선정, 각종 지원 혜택

[ 경남도 ‘청년친화기업’ 20개사 선정, 각종 지원 혜택 ] 글에 대한 콘텐츠 저작권은 구글뉴스에 있으며, 구글 뉴스에서 RSS를 제공 받았습니다.

대출이 필요할 때

무직자, 주부, 직장인, 대학생, 신용불량자까지 직장인대출, 소액대출, 비상금대출, 개인대출, 모바일대출,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소상공인대출, 사업자대출, 정부지원대출, 개인회생이 필요할 때 검색해보세요

대출
대출 정보 지식사이트

꼭 필요한 대출 정보

  1. 무직자대출
  2. 소액대출
  3. 비상금대출
  4. 주말대출
  5. 정부지원대출

Leave a Comment